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정준영,승리 단톡방 연예인 더있다 ~처럼
    카테고리 없음 2020. 1. 18. 13:42

    정준영, 승리, 단톡방, 연예인 더 있다. [가수 8명] 떨고 있는 연예계


    또 MBC'뉴스 데스크'에서는 이 281정준영 씨가 경찰에 제출한 휴대 전화 3대, 승리와 최종훈이 각각 제출한 1대에서 파악한 수사 기록을 입수하고 보도해 슴니다. ​의 보도에 따르면 승리 외 최종훈, 그리고 용준형 포함해서 총 14명이 정준영의 카카오 톡 단체 채팅방에 참가했으며 특히 가수 K씨와 J씨가 포함된 8명으로 제1 많은 모델 L씨, 유리 홀딩스 유모 대표 등 사업가와 버닝 선 MD두, 정준영 친구 등이 속한 옷슴니다."뉴스데스크측은"그들은 카카오톡 단체대화방에서 불법영상을 올렸다고 자랑했다"며"성관계 영상을 협박도구로 사용하려고 한 것으로 경찰의 연구결과, 드렸다"고 말했다.


    >


    승리의 지인인 김 모 씨는 2015년 채무 관계에 두었던 피해자의 성관계의 영상을 촬영한 뒤"돈을 종이 갑지 아니면 이 영상을 풀어 버릴까?"과 카카오 톡의 단체 채팅방에 올렸다고 전했다.경찰은 채팅방 참가자 전원을 수사대상으로 올려 위법행위로 인한 가부를 조사할 것을 알렸고, 참여한 연예인의 추가적인 협의도 있을 수 있다고 전했습니다.이에 대해 가수 K씨 측은 "단톡방에 있는 것은 사실이지만 불법 사진 공유는 없었다"고 주장하고 있으며, 그래도 조사가 진행되어 협의가 과인하면 실명 유출이 불가피할 것이라고 전하고 있습니다.


    >


    또, 정준영, 승리, 최종훈 등 카카오톡 단체대화방 멤버들은 지난 하나하나 불법촬영물 관련 논란이 일자 휴대전화 교체를 모의한 정황도 포착하고, 승리는 최종훈에게 "휴대폰을 바꾸라"고 했고, 정준영은 "카카오톡 단체대화방 멤버였던 박모씨의 요구로 미국 LA 촬영장에서 쓰던 휴대전화를 버리고 새로 구입했다"고 진술하던 중 임준영은 "카톡 단체대화방 멤버였던 박모씨의 요구로 미국 LA 촬영장에서 사용하던 휴대전화를 버리고 새로 구입했다"고 진술하던 중임.​만 아니라 승리도 한 정준영, 최종훈 등과 같이, 카카오 톡에 불법 촬영된 사진을 올린 것이 확인되면서 승리는 20하나 6년 2월 하나 2일 여성 누드 사진을 공유했지만, 직접 촬영한 혐의에 대해서는 강력히 부인한 것으로 알려지고 있습니다.이처럼 끊임없이 논론을 가하는 상황에서 여기에 추가 연예인이 더 있을 것으로 알려지면서 각 기획사 및 관계자들은 긴장할 수밖에 없고, 과연 검찰에 송치된 정준영은 어느 처벌을 받을지, 또 누가 추가로 혐의가 밝혀질지 지켜볼 일이다.


    >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