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위쳐] 시간 순삭 마법을 보여주는 넷플릭스 오리지널 판타지 이야…
    카테고리 없음 2020. 2. 29. 08:01

    >


    <결혼 이야기><어린이 이리시 맨><두 교황>등 연 1걸작을 내고 있는 넷플릭스 오리지널 영화 한마디로 핀다~ 받았습니다. 그런데 이게 끝이 아니에요! 넷플릭스 오리지널 시리즈의 반격도 시작됩니다. 판타지 기에죠루 겨울[?], 추운 날씨에 집안에서 타우이미할 뿐 보기 딱 좋은 판타지 대작 위 조>이 12월 201드디어 넷플릭스에 공개되었습니다!


    믿어보는 넷플릭스 오리지널 시리즈에서 엘프, 인간이기에 괴물이 함께 사는 암흑의 시대를 배경으로 냉혹한 <위처> '게롤트'(헨리 카빌)와 특별한 능력을 가진 공주 시리(프레이아 앨런)이기 때문에 마법사 예니퍼(아니야 카롤트라)가 거대한 재앙에 맞서는 이야기를 그렸습니다.세계적인 판타지 소설가 안제이 사프코프스키의 베스트셀러 소설이 원작인 드라마이고, 우리에게 '슈퍼맨'으로 유명한 헨리 카빌이 '위처' 게롤트를 연기해 화제가 되었습니다. 방영 전부터 2019년 대미를 장식한 넷플릭스 대작으로 기대를 모았고, 총 8부작 드라마에서 시즌 1의 너무 너무 나는 기대 속에 이미부터 시즌 2의 준비에 들어갔대요.


    >


    <반지의 제왕><왕좌의 게임>이 마지막 자신고 마소움이 쓸쓸한 판타지 팬들에게 최고의 크리스마스 선물 같은 작품에서 하나 2월 20하나 넷플릭스에서 유출되었습니다. 그날 바로 시청했는데 마지막은 다음 날 새벽 [? ] 드라마에서만 마법을 쓴다고 생각하고 있으면 현실에서도 시간순식한다.급마법 시청을 보여준 <위치>, 과연 누구에게 이렇게 빠지게 했는지 매력 포인트를 하나하나 살펴봅니다.​


    >


    <맨 오브 스틸> <저스티스 리그>로 세계를 몇 번이나 구했던 <슈퍼맨> 헨리 카빌이, 이번에는 중세 판타지 시대를 구하는 다크 히어로 "위치"로 돌아왔습니다.​ 헨리 카빌이 담당한 '위 조'게롤의 부지는 긴 백발과 튼튼한 체격으로 원작의 싱크로율 한 20%에 도전하겠습니다. 위처는 냉혹한 몬스터 헌터가 되기 위해 생각까지 삭제하지만, 게롤트는 선악에 대한 자신만의 기준으로 자비를 베푸는 입체적인 인물로 탄생합니다.헨리 카빌은 원작소설 위처의 열렬한 팬이라면서요? 그래서 캐스팅 순간부터 너무 좋아서 어떤 작품보다 최선을 다했어요. [본격적인 성덕이 시청자를 팬으로 만드는 드라마] 게롤트를 완벽하게 연기하기 위해서 촬영 전체의 액션 훈련과 체력 훈련에 많은 때때로 투자를 해, 캐릭터의 양면적인 모습을 감추기 위해서 많은 노력을 했습니다.중저소음 목소리로 과민하지만 날카로운 대사까지 내뱉으며 게롤트의 마력에 빠집니다.에피소드에서 특유의 소음이라는 소음과 함께 자신을 멀리하는 세상을 쿨하게 넘어 과인이름의 명확한 가치를 두고 문제를 의뢰하고, 냉소적인 내용투 속에서도 더욱 과인은 세상을 꿈꾸는 마음으로 모험을 떠납니다. 특히 액션신에서는 헨리 카빌의 검술 실력이 그냥이 아니에요. 검을 들고 서서 격투를 할 생각이라고 할까요? 드라마의 스피디한 분위기 속에서 헨리 카빌의 액션은 빅의 즐거움을 줍니다.


    >


    <위치>가 취급하는 세계관은, 모든 종족이 함께 가지는 "대륙"입니다. 인간을 비롯한 위 조, 엘프 마법이 각자 역할을 하며, 신트라와 닐프가ー도 등 하나 2개의 왕국에서 정착하고 있습니다. 등장 인물이 많고 배경이 복잡하며 초반의 하나-2편에서는 이를 전부 파악하는 데 나름대로의 기억력과 학습이 필요하지만 정신 없이 극에 몰입하고 보니 이제야 장대한 세계관이 시청자의 마음 속에서 펼쳐집니다.8부작 드라마에 세계관을 담기 위한 위치의 노력이 곳곳에서 발견됩니다. 다채로운 세트와 촬영, 주인공은 물론 엑스트라 한 명까지 신경 쓴 의상과 액세서리도 극에 잘 녹아들고, 특히 '위처'의 게롤드는 매실마다 괴물과 싸우는 데 종족과 특성을 이용한 재현이 돋보입니다. 인상적인 장면을 들면 3화로, 하얀 늑대와 싸울 때는 판타지를 넘어 공포 영화를 보는 듯한 몰입감까지.


    >


    이런 판타지 드라마에 빼놓을 수 없는 것이 대규모 전쟁! 1화부터 닐프가드의 역습으로 불바다가 된 신트라를 비롯해 8화 마지막에는 닐프가드의 침략을 막기 허브로 만들기 위한 마법사의 활약이 매우 볼거리를 줄 것이다. 마법사의 특수 능력이 광자 신고, 각종 무기를 활용한 숨 돌릴 틈 없는 전투가 거대 블록버스터를 보는 의견이다. 특히 <윗챠>는 가상세계이긴 하지만 실제감 넘치는 화면을 위해 청불등급까지 감행하는 전쟁장면을 보여주며 더욱 빠져들게 됩니다. 가상의 판타지를 보는 동시에, 마치 실제 사극에 빠져있는 듯한 작품이었습니다.​


    >


    <위처>는 판타지의 세계관을 그렇게 하기 때문이기도 하지만, 묵직한 현실적인 메시지가 있어 드라마에 깊이 들어갑니다. 하나화에서 위치에 대한 배타적인 브라비켄 사람들과 진짜를 외면하는 여러 가지 상황이 묵직한 분위기로 다가옵니다. 에피소드마다 게롤트가 잡으려는 괴물들도 나쁘지는 않다는 사정이 있지만 대부분 인간의 탐욕에서 빚어진 대가였다는 점이 의미심장하다. 위처는 냉혹한 몬스터 헌터가 되기 위해 생각을 스스로 제거한다는 것인데, 욕망에 눈이 먼 사람들이 하는 것을 보니 오히려 다행인 것 같아요.


    >


    그래도 요즘의 오류를 고쳐 더 과인은 희망을 찾을 수 있다는 주인공들의 모험에 심경을 걸어보고 싶단다. 게롤트뿐 아니라 시리, 예니퍼도 처한 상황이 달라져 어두워질 수밖에 없는 어둠을 갖게 되는데, 그런 소외된 자들이 서로를 이해하고 운명을 걸어가는 과정 속에서 희망의 등불이 펼쳐지는 것을 지켜보는 것도 '위처'의 매력이 아닐까 합니다.


    >


    전부 <위치>는 요즘 <올해의 작품>을 몇번이나 내고 있는 넷플릭스 영화/드라마의 기세가 어울리는 시리즈였습니다. 베스트셀러 판타지 소설의 완벽한 재현과 슈퍼히어로에 이어 다크히어로로도 돌아온 헨리 카빌, 보면 볼수록 파고드는 요소가 많은 디테일 본인 소급 세계관과 거침없는 전쟁 묘사로 순삭의 마법을 보여주네요. 대형 판타지 프랜차이즈 시리즈가 막을 내리고 아쉬운 올겨울 신보급 판타지 시리즈의 등장이었습니다. 시즌 1의 끝을 보면 정확하게 뒤 이 마르카 본인 와 같지만 빨리 시즌 2의 발표를 하세요. 현기증이 날 것 같네요.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