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자율 주행 자동차의 기본 원리 !!
    카테고리 없음 2020. 2. 11. 18:06

    >



    >


    나날이 발전하는 과학기술로 인해 상상 속에서만 볼 수 있었던 자율주행차가 현실에서 속속 본인을 타보고 있습니다. 아직 운전자가 전혀 개입하지 않는 완전 자율 주행 자동차는 없지만 다가오는 2020년을 자율 주행 자동차 역사의 시작이라고 전망했다 슴니다. 그럼 어떤 원리로 자동 운전이 가능한 것일까요? 오늘은 자율주행 자동차와 그 기본 원리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


    보르 소소, 자율 주행 차는 자율 주행의 수준에 그래도 0에서 5까지 총 6단계에 나쁘지 않고 누마타되고 있습니다.


    >


    ① 0단계 0단계는 자율 주행과 내용은 못하지만, 비교를 위해서 0단계에서 가리키는 경우가 많습니다. 웬만한 자율주행자동차와는 거리가 먼 상태에서 운전자가 모니터링이나 조작 등 모든 운전을 직접 하는 단계를 내용으로 한다. 현재 우리가 이용하고 있는 대부분의 자동차들이 여기에 해당됩니다.2한 단계 한 단계, 또 우리가 소견한 자율 주행 자동차와는 조금 거리가 있고, 보조적 의미가 강한 단계입니다 운전자가 직접 주행을 하는 상태에서 차량 시스템이 일부 도움을 주는 상태로 차선유지장치 자체 오토크루즈 등의 시스템이 탑재된 차량이 이에 속한다.③ 2단계 2단계 자동차는 한 단계에서 더 발전된 형태로 운전자가 주행 제어 자기 관리를 직접 하지만 상황에 맞추어 속도를 조절하고 주고 장애물도 스스로 피해를 주는 기능이 탑재되는 단계입니다.④ 3단계 우리가 어떻게든 자율 주행 자동차와 말할 단계는 3단계에서라고 할 수 있습니다. 센서 자체 레이더로 도로 상황을 분석하여 자동차가 운전자의 개입 없이 일정 구간을 달릴 수 있으며, 특수한 경우에만 운전자가 개입되어 있습니다. 물론 차량 시스템은 주행을 통제하지만 운전자는 언제 일어날지 모르는 돌발 상황에 대처하기 위해 늘 그렇듯 대비해야 한다.⑤ 4단계 자동차가 스스로 모든 기능을 제어하고 모니터 하는 아주 고도화된 시스템에서 완전 자율 주행할 수 있습니다. 운전자가 스스로 운전을 해야 하는 상황이 발생하지 않고 차내에서 운전을 신경쓰지 않고 자유롭게 활동할 수 있다는 점, 운전자가 운전석에 앉아 있을 것.⑥ 5단계 우리가 최종적으로 꿈꾸는 진정한 자율 주행 자동차가 5단계입니다. 도로에서 일어날 수 있는 모든 상황을 인공지능과 각종 센서가 대처하기 때문에 운전자는 사라지고 오직 탑승자만 존재한다. 또 사람이 탑승하지 않더라도 차량 소유자가 원하는 위치에 차를 보낼 수 있는 상태인 이 단계가 차량에 상용화되려면 2040년까지 약 20년 정도가 더 걸릴 것으로 예상됩니다.


    >


    자율주행자동차의기본원리에대해알아보겠습니다. 자율 주행 자동차의 원리는 크게 인지-판단-제어 3단계로 나눌 수 있습니다.1이냐 단계인지는 자율 주행 차의 가장 중요한 기술입니다. 주변상황과정보를빠르고확실히파악해야적절한판단과제어를할수있으니까요. 인지 단계에서는 GPS나 카메라, 레이더 등을 활용해 주변 상황의 정보를 인식 수집합니다. 인지에 필요한 GPS는 기존에 우리가 사용하는 내비게이션 GPS는 오차가 한 0~30m가 되도록 이 정보만으로는 운행 못하고 오차가 일 m이내 수준의 정확한 GPS정보가 필요합니다. 그리고 초음파 장비와 3D카메라, 레이더 장비 등 원격 레이저 시스템이 빼곡히 들어서고 있는 라이더(LiDAR)은 자율 주행 자동차의 눈으로 알고 있습니다. 라이더에 대해 더 자세한 정보를 알고 싶다면, 차거리의 기존 포스팅 중 '자율주행자동차에 '눈'을 붙인다! "라이더(LiDAR)"를 참고해 주세요. http://drivehanwha.com/22일인 58490686② 판단 단계 결정 단계가 인지 정보를 바탕으로 주행 전략을 결정합니다. 자동 차가 어떤 처지에 있는지를 파악하고 리드를 분석한 뒤 주행 환경과 목표 지점에 적합한 주행 전략을 책정하고 판단합니다. 판단과 관련된 기술은 차량 내부에 탑재돼 눈으로 확인하기 어렵지만 판단은 인지와 밀접하게 관련된 만큼 두 기술이 얼마나 잘 조화되느냐에 고로 자주주행의 완성도가 좌우됩니다.3제어 단계 제어 단계에서는 엔진 구동이나 주행 방향 등을 정하고 본격적으로 주행을 시작합니다. 인지가 눈이나 귀와 같은 감각 기관, 판단을 두뇌라고 하면 제어는 직접 움직이는 팔과 다리라고 할 수 있습니다. 차량을 움직이는 제어에는 크게 조향과 가감속 기술이 있는데, 조향은 스티어링 방향을 조작하는 기술, 가감속은 가속과 브레이크로 차량을 달리거나 멈추게 하는 기술입니다.자율주행자동차의원리는이렇게끊깁니다.아니라 인지-판단-제어 단계를 반복해 소프트웨어가 자율주행자동차에 명령하고 자율주행자동차는 그 명령에 따라 주행하는 것입니다. 차가 스스로 모든 기능을 제어하고 운행하는 자주는 충분히 매력적이지만, 그에 따른 문재점도 있습니다. 무엇보다 사람의 안전과 직결되므로 안전성이 가장 중요하고 책입니다.성과 보안의 물음이 대두하고 있습니다. 첨단기술의 발전처럼 고리타분한 문재점까지 일자리씩 해결해 나간다면 미래에는 더욱 편리한 생활을 할 수 있을 것입니다.


    >


    >



    >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