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영화] 스펜서 컨피덴셜 Spenser Confidential , Netflix 넷플릭스 추천 영화 추천
    카테고리 없음 2020. 3. 10. 09:36

    영화 스펜서 콘피덴셜 Spenser Confidential은 지금 넷플릭스 넷플릭스에서 스트리밍 중인 경찰 액션 영화다.


    >


    ​ ​ ​ 보스턴 경찰, 스펜서는 상관 보 1점의 집에 가서 ​ 아내를 자주 폭행한 보 1점 홈런을 폭행하고...감옥에 간다.


    >


    ​ ​ ​ 그리고 5년 후 ​ 형무소 도서관에서 책을 읽고 있는 스펜서에 ​ 다른 재소자들이 다가와서 시비를 걸어 오고... 싸우게 된다.


    >


    그리고 출소하는 스펜서 형무소 앞에는 그를 기다리는 동료도 있지만.... 그를 만나러 왔다.... 과격한 그녀도 있다..


    >


    하지만 스펜서는 일단 종자를 피해 사우디(사우스 보스턴)에 있는 시몰리의 집으로 간다.그러니까, 그를 찾아온 전 동료인 드리스칼과 인사를 하고...집안에 들어간 그는...룸메이트 호크를 만난다.


    >


    ​ ​ ​ 5년 전 그의 개여았던 펄 이 호크에 가는 게 질투가 있다.ㅋ


    >


    반면 예전에 스펜서에게 맞은 그 상사 보이란은 집으로 돌아가던 중 한 누군가에게 살해되고 만다.이 후, 낮에... 찌그러진 차안에서, 테런스라는 남자가 죽어있고, 그 아내가 찾아낸다.


    >


    숨기고 잠시 뒤 드리스컬과 다른 형사하과나 스펜서의 알리바이를 찾으러 찾아오지만 스펜서는 알리바이가 있으니 그냥 돌아가며 곧 트럭 운전 수업에 들어간 스펜서는 수업에 집중하지 못하고 본능적으로 보-초란의 즉소음이 궁금하다.


    >


    며칠 뒤 찾아간 시몰리의 운동관에서 스펜서는 호크에게 펀치를 가르치면서...드디어 씨앗을 만본인으로 만든다.스펜서의 몰상식함에 이별을 고하는 종가에 돌아와 텔레비젼을 보는데 뉴스에서 테렌스가 보하나란을 죽이고 자살했습니다.직감적으로 뭔가 불가사의를 느낀 스펜서는...2세의 문제를 연구하기 시작한다.과연 스펜서는 보하나란을 죽인 자들을 잡아 시시의 사랑도 쟁취할 수 있을까?넷플릭스 넷플릭스에서 스트리밍 중인 마크 월버그 주연의 경찰 액션영화 스펜서 콘피덴셜 Spenser Confidential은 불의를 참지 못한 경찰관이 한순간의 분노를 참지 못하고 상사를 폭행하며 감옥살이를 하고 본인이 돌아와도 그 본능을 억제하지 못하고 문제를 연구하다 생기는 이야기를 다룬다.엄밀히 말하면 경찰의 액션이 아니라...나는 경찰 액션이라고 해야 할 본인?"w 따라서 재미는?" 아내 "sound"에게는 "표준 새로 온 영화, 본인 한편 볼까?"라고 시작했지만, 볼수록 점점 재미있어졌다.뭐랄까 정예기 정통 서양 액션 영화라고 해야 할 본인? 교묘하게 치고 치고 치고 추리하는 이야기가 꽤 재미있다.요즘 딱히 볼 게 없다면 넷플릭스 넷플릭스를 켜고 스펜서 컨피덴셜 스펜서 컨트롤을 보기 시작하자.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