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돈버는 어플 'SuperVank' 추천: 포인트로 투자(!)하는 최근 앱테크 비결 + 슈퍼뱅크 성공 노하우 공유 ~~
    카테고리 없음 2020. 3. 3. 12:56

    스마트 폰 앱으로 돈을 버는 방법!"앱텍"시리즈!-현금 슬라이드 스텝 업 ★ ★ ★-현금 워크 ★ ★-불편함 ★ ★ 앱 큐레이터 보남이이 직접 체험 후 선별 칠로 소개하는 4번째의 실리 앱은 무엇입니까?​ 이런 세세한 '돈을 버는 애플'에 관심 1도 없다고 예상하는 분들에게 권하고'SuperVank'입니다. 특히 정보에 밝고 경제를 아는 분들에게 강력 추천합니다.


    나는 이 SuperVank앱을 1개월 정도 수행하고 전 이야기의 아이디어가 빼서는 칠로 자신을 가지고 있었습니다. 재미가 있고 건전하며 오래할수록 자꾸 크게 부풀리는 실속까지 있어서 처음부터 장기적 마인드로 접근하고 있습니다. 궁금하시죠?슈퍼뱅크는 방식이 참신하고 새롭게 시작된 서비스이므로 설명이 필요한 앱이다. 국내에서는 참고자료에 자신을 아는 사람이 별로 없네요. 그래서 사용 매뉴얼 만들 생각으로 포스팅해 볼께요.​



    >


    ​(다운로드:오링이풀의 앱 스토어, 구글 플레이)(초청 코드:7SB672)​※위 링크에서 가입하고[friend의 초대-추천인에게 보상]를 누르면 무료 포인트(EC)을 서로 받슴니다.


    슈퍼뱅크(Super Vank)는 광고를 보거나 만보기/명언 등을 보면서 획득한 포인트(EC)를 주식시장에 다시 투자(배팅)함으로써 투자 수익을 몇 배에서 몇 천 배까지 배가시킬 수 있는 새로운 방식의 앱테크 앱이다.


    >


      


    현금을 입금하거나 나쁘지 않아 EC포인트를 구매하는 것 자체가 없는 순수 수익 중심의 플랫폼이기 때문에 원금손실이 존재하지 않습니다.(·'塗る') ꒳ᵎᵎᵎo ꒳ᵎᵎᵎ 게다가 해외직구할 때 많이 쓰이는 'Paypal'이라는 유명한 결제 시스템을 사용합니다. 다른 현금 적립 앱처럼 상품권을 받는 것이 아니라 현금(EC)을 현금으로 환전할 수 있습니다. 환전 비율은 실제 국제환율에 따라 원화로 환전하면 표기된 EC포인트(달러 기준)보다 많다.


    >


    ​ 계산하기 쉽게 1,000 EC이 약 1원이라고 생각하면 편할 것입니다.​ ☞ 15달러 이상 환전이 가능하고 15~100달러 사이에서 환전하면 EC의 30%를 수수료로 내야 합니다. 그렇게 자신 100달러 이상이면 환전 수수료가 없습니다. 그래서 100달러 이상 모은 뒤 환전하는 것이 제일입니다. (별도 환전 시 국가별/금액별로 세금이 부과됩니다) 그럼 Super Vank의 캐시인 EC(Energy Currency)를 손쉽게 얻을 수 있는 노하우에 대해 알려드리겠습니다.국내에 잘 정리된 곳이 없어서 자세히 쓰겠습니다.​


    매우 투명하게 내가 한 활동의 비용을 바로 파악할 수 있어요. EC 포인트를 모으는 것만으로 다른 앱보다 스스로 포인트를 적립할 수 있습니다.


    >


    ​ ​ ● 광고를 보기:메가 수익, 미디어의 수익 ​ 메가 수익 하나~4는 광고가 끊임없이 태어나고 미디어의 수익은 간격을 두고 있습니다.  광고를 본 보상으로 EC금액이 생기는데 가장 큽니다. ● 앱 활동하는 것-맘보 키:하나 00걸음 걸을 때마다 생성-타임 수익:드문드문 1장쾌하고 때로는 후 생성-1정 아르람:1쵸은키눙에 하나 등록마다 생성-명언:메가 수익 4번 소진당을 하나도 생성-보현 시스 수익:메가 수익 4번 소진당을 하나도 생성 ​ 맘보기나 명언 카드를 볼 같은 앱 활동 때마다 메가 수익의 절반 정도의 EC가 생깁니다. ​ ★의 모의 투자, 가입 시 모의 투자를 헤도도록 유도하는데 투자 노하우울 배울 수 있으며, 끝나면 200,000EC을 얻을 수 있습니다. 약 2~3분 걸립니다. 나중에 모의투자 메뉴에 들어가서 해도 돼요. ★ 청구 초대 모든 앱은 청구 초대 보상을 제공합니다.


    >


    이 어플도 마찬가지에요. 직접 심문 초대 메뉴에 포함되어 초청 링크가 복사되며 이 링크에서 SuperVank가입한 사람이 다시[추천인에게 보상]를 누르자 두 사람 전체 200,000 EC를 얻습니다. 시작할 때 꼭 받아야 할 큰 머니에요.​​​


    >


    ☞초대 링크는 아래와 같습니다. >>^;;[아이플 앱스토어/구글 플레이](추천인 코드 7SB672)​ 앱 내에서 friend의 초대-추천인 링크 클릭으로 나쁘지 않프지지 않고 휴대 전화 코드 인증을 받습니다. (대한민국)폰 번호를 입력한 뒤 6자리 숫자 코드를 받고 입력하면 200,000EC이 바로 이프그프도에프니다.


    ​ 1반 맘보 방법의 적립 앱과 광고 적립 앱보다 노하우도 여러가지 적립 수익에 한계가 없는 분 임니다니다. 광고 수익 단가도 다른 것에 비해서 4배 이상 슴니다. (보동 회당의 일원이지만, 이는 4원 정도)시작할 때 우선 추천인 보상으로 20만+모의 투자에 20만 EC을 받아 주세요. 그 때문에 메가 보기 4회에 명언/보노히스 수익 한번씩 사이클기 초기 자금 EC을 악착같이 모아서 주세요. 투자를 시작하면서도 계속 모아주는게 좋겠어요. 이것만으로도 보통 현금 적립 앱보다 3~4배 이상의 적립이 많이 있습니다.


    여기까지 이해하셨다면 SuperVank 설치/등록 후 다음의 투자비결을 읽어보시기 바랍니다. 보면서 배우면 쉬워요.


    거래 개요=주식시장 개장 전에 오를 것으로 예상되는 작은 기업을 골라 원하는 금액을 투자하면 그날 증시 종료 후 주가 등락에 따라 배팅된 금액을 배분하는 방식입니다.


    >


    대한민국(코스피+코스닥)뿐 아니라 전 세계 정부의 기업주가 모두 투자 대상이 됩니다. ● 투자 가능 시간, 마치 주식 거래와 대동소이하지만, 기업의 주식을 실제로 사건 파는 것이 아니라, moning 시간 동안 주식 시장의 거래 결과(종가) 데이터를 이용해 모의 투자(배팅) 하는 것입니다. 1반의 주식 거래와 다른 것은<하루 단위>에 투자와 배당 사이클이 끝난다는 것.즉, 다음 날은 역시 새로 투자 기업을 지정하고 투자할 것이다. 장기투자란 없을 겁니다. 원 데이 트레이딩요!​ 예를 들면 대한민국의 경우, 코스피, 코스닥 주식 거래가 없는 시간(저녁 6시~moning 8시 50분까지, 휴 1)만 투자가 가능 코스피, 코스닥장이 열리는 moning사이, EC투자 시장은 폐장됩니다. ___종가만을 생각하기 때문에 암호화폐 와인주식 투자처럼 실시간 변화를 들여다보며 앉아 있을 필요가 전혀 없습니다. 나는 잠들기 전 혹은 moning, 출근 길에 하나 0분 정도 시간을 만들어 투자 금액 넣고 저녁에 퇴근하는 투자 결과를 봅니다.


    ● 투자 룰-하루 모드 투자금의 합계는 보유한 EC금액의 50Percent을 넘을 수 오프소리-종목당 하나, 000EC이상 투자-하루 50종목 이하만 투자와 실체의 주식 시장이 열리는 동안 투자 중단 ​ ● 배당 규칙 자동적으로 정해지면 신경 쓰지 않아도 좋지만 알고 있으면 투자에 유리합니다. ​-주식 종목에서 종가 기준으로 상위 50Percent의 주식은 배당으로 하위 50Percent는 투자한 EC을 전체 잃습니다. (하락에서는 주가가 마이노 히스에서도 상위 50Percent가 되잇소리)그 날, 해당 정부에 투자된 총 EC을 합산하고 50Percent항목에 고루 분배합니다. (주가상승률이 높다고 더 많은 금액이 분배되는 것은 아닙니다.) - 종목별로 나눠진 금액과 해당 종목의 투자금을 가지고 배수가 결정됩니다.​ 즉, SuperVank로 높은 배당(배수)을 받을 수 있는 투자 종목이란 사람이 덜 투자한 종목 중에서 상위 50Percent에 들어간 종목 이다니다. 투자한 쿵키오프 중 상위 50Percent에 속한 종목이 많을수록 좋아요.-국내에는 몇십배, 해외 종목의 경우 수천배까지 배수가 올라가거든요. 하지만 그런 종목은 쉽게 예상할 수 없어요. 그래서 저는 조금만 올라도 다음 날 주가 상승이 예상되는 안정적인 종목을 골라요. 주식을 아시는 분은 저마다 비결이 있을 것 같네요. ​​​​​


    제일 궁금한게 몇 개 종목을 투자하느냐죠? 갈수록 오르는 주식을 찾는 게 핵심입니다. 최근 며칠간 성공했지만 그 후 며칠간은 손해를 본 종목 발굴법입니다.하지만 이 비법으로 감각을 익힐 수 있습니다. 적은 투자금(하나 000EC)에서 훈련하고 보고 원리를 익히고 보세요. ​ ​ 하나)의 주식 정보 앱 중에서<거장들의 투자 공식>라는 말이 있는데, 메뉴 중[하나 0% 넘어라- 실시간 순위]탭을 보니...(다운로드:에키풀의 앱 스토어, 구글 플레이)


    >


    ​'가장 많은 예측된 종목 Top10'의 종목을, 검은 투자하는데 1위는 빼도 좋습니다. 어느 본인 예상하는 종목에 올라도 경쟁률이 거의 1입니다. 나는 여기 리스트의 투자 금액은 모두 동 1 하게 하고 본인은 큰 차이를 두지 않습니다. 전날 마이덱스가 큰 종목은 투자액을 줄이는 방법을 사용합니다. 큰 성공이 아니라 늘 그렇듯이 투자법인 것입니다. ----종목을 선택하기 쉽게 알려드릴 뿐 절대적인 방법은 아닙니다. 금전적 손실은 없습니다만, 그런데도 EC손실은 있을 수 있으므로 투자본입니다"는 본인에게 있습니다. ​ update.10.24요즘-하락장이라 그런지 아니면 한국 사용자가 늘어나고 시장 규모파 바뀐 탓인지 카미 방법으로 국네쟈은에서는 계속 손실이 나옵니다. 다들 예측하는 종목이라 배수도 낮아요. 그래서 해외시장에서 다른 투자패턴 연구중입니다. 확률이 좀 더 확인되면 업데이트 할께요. (아래(아래) 추가합니다.)


    해외 주식에 대해 그 대기업을 알고 투자할 수 있는 분이 있나요? 아마 전단지의 정보도 없을거에요. 하지만아래원리를알면투자비결이있습니다. 오히려 더 안정적으로 수입이 가능합니다. 확률적 투자법입니다. ​-전날 오른 종목이 다시 상승시킬 높으나 투자하는 사람이 모여서 배당 배수는 오쵸은움-그러나 전날 하락 또는 배수 적은 종목이 오르면 배수가 크게 결정했다(EC투 쟈랴은이 적은 종목이 오르면 높은 배당)-전체 중 50%의 종목은 반드시 배당 성공(하락/증권 시장의 상승은 관계 없음)​ ​ ★, 해외 시장 공략 법(시험 중)외국 주식 시장을 공략하는 법 조사 중입니다. 알게 된 것은 시장의 투자 규모에 따라 비법이 달랐어야 했어요. 즉 정부마다 다르다!​ 시험 비법을 쉽게 예상보다신다면 50개의 종목에 같은 금액으로 투자하고 확률적으로 수익을 얻는 비법이죠. 가장 최근까지 데이터에 따르면 잃어도-20%, 획득하면 20~60%의 수익입니다. 가장 최근까지 16번 시험 중 10회 수익이 나왔습니다. 승률을 높이고 있어요. ​ 원칙은 '배수'이 2배 이상 나가는 정렬 방식을 찾습니다. 보통 50개 투자하면 25~30개의 종목이 0배(눈물))이 되고 20개 정도의 종목이+배수(^^)이 됩니다. 몇가지 종목에서 4~10배만 나와도 수익이 나옵니다. 기억해 주세요. 1등 오른 종목은 내일 되더라도 1배입니다. 모두가 그 종목에 투자하기 때문입니다. 투자 1마나. 본전 아니면 잃습니다. 나는 거꾸로 할게. 모든 주식은 오를 확률 50%로 이를 10%만 낼 수 있게 정렬하고 투자하는 명단을 찾아 그 중 배수가 높을 것으로 예상하는 것 골라서 투자하는 각 쵸은브당 50종목입니다. 투자 데이터 만들고 있는데 1공개한다. ​*홍콩 주식 시장 1차:(오전은 배수의 순)의 수익률+21%2차:(오전은 투 쟈랴은의 순)의 수익률-11%​, 홍콩 시장은 중간 정도 규모(우리 나라의 정부 차원)에 폐수를 오전은 순서대로 정렬하고 50종목을 투자했을 때 21%의 수익이 나왔습니다. 인도는 그 반대였습니다. 한편 미국 은 최대 시장이지만 쿵키오프이 너무 많아 50종목에서는 50%확률에 들기 힘듭니다. 투자하기가 쉽지 않은 정부입니다. 반면 포르투갈의 시장은+배수인 쿵키오프을 투자해도 50쿵키오프이 안 됩니다. 그러니까 국물솥이라고, 확률이 바変わ니다. 즉, 해당 정부의 대기업의 숫자, 배수가 높은 순서대로 정렬했을 경우에 보이는 패턴에 따라서 투자 방식이 바뀌는 것 같습니다. 좀 더 많은 정부별 데이터를 만든 후에 투자비용을 높이는 소견입니다. ☞정부별로 투자해보시고 댓글로 방식과 결과를 알려주시면 해당 정부의 제 데이터를 대 댓글로 공유하겠습니다. 그래야만 테스트 횟수를 줄이고 확률을 더 높일 수 있을 것 같네요. 제 소견도 같이 알려드릴게요. 추가로 내가 얻은 투자 교훈을 공유한다.​*시작하는 분은 자기 투자 원칙이 생길 때까지는 종목당 1,000~2,000 EC에서 계속 시험하고 보세요. 하루 머캐팅으로 얻을 수 있는 EC 이상은 투자하지 마세요. 그러면 하루의 투자에서 부정적 손실이 걸려서도 EC는 계속 늘어난다. 저처럼요.그렇게 종잣돈을 늘려야 나중에 판돈을 키울 수 있어요. 장기적으로 봐줬으면 좋겠어.​​​


    >


    큰돈을버는분들도있을수있지만,아무래도투자손실이생기는건아니기때문에부후하게버는앱입니다. 저의 감상은 마치 게입니다. 마찬가지로 저녁에 투자 전략을 세우고 투자하고 내일 퇴근할 때 수익률을 체크하는 재미입니다. 같은 중독성이 있어요.ᄏ 재밌어서 계속 해보려고요. 질문 있으면 댓글로 남겨주세요. 알고 있는 선에서 대답하겠습니다. 이 포스팅 공유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새롭게 알게 된 노하우가 나쁘지 않아 댓글로 공유해주신 정보를 업데이트 할 계획입니다. (네이버에서 글을 수정해도 수정된 이야기가 업데이트가 되도록 재편된 겁니다)요)​ ​지, 아래 링크로 앱 설치/가입하고 투자 종잣돈이 된 200,000 EC 받아 가세요.​ ▼ SuperVank앱 설치(초청 코드:7SB672)(에키풀의 앱 스토어, 구글 플레이)​ ​ ​


    >


    _____update... EC환전을 받으실 분은 아래와 같이 보기 바랍니다.


    ​​​​​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