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꽃사슴녀 '이해인'::'이지'로 활동명 변경하여 활동재개! !!
    카테고리 없음 2020. 2. 20. 14:15

    배우 이해인이 '이지'라는 이름으로 활동명을 변경하고 활동을 재개하면서 '이해인'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고 있다.


    >


    이해인은 하나 986년생 올해만 나쁘지 않는 이 33세의 korea배우 이프니다니다. 이해인은 이 2005년 데뷔했으며, 예능, 드라마 등 여러 분야에서 활동을 벌이며 그녀는 특히 tvN의 예능 프로그램'롤러 코스터'에서 남녀 탐구 생활 정형돈 여자 friend로서 출연하고'콧사슴뇨'로 주목을 받기도 했다. 이후 이해인은 드라마 <다섯 손가락>, <지성이면 천부>, <감격시대> 등 여러 작품에 출연했다.


    >


    >


    그러나 이해인은 2016년 드라마'마녀의 성'을 마지막으로 공백기를 갖고 그 시기가 순탄치 않았다. 보이스 피싱으로 5000만원 상당의 사기를 당하기도 하고(다행히 5000만원의 사기는 경찰 연구에서 전체 돌려받았다고 한다.)작품 활동을 하고 싶었지만 기회가 안 와서 지인의 식당에서 홀 서빙 아르바이트를 하고 과정 없이을 화려함을 전체 내린 모습에 많은 팬들이 그의 SNS에 안타까움을 표시한 것도 있었다.


    >


    이해인은 이 3가지 좋아하는 SNS에 "오랜만 에인 저는 큰 결정을 하게 되었어요. 자신의 이름 이해인을 이지로 바꿔 활동하게 됐다"는 사연을 올렸다.


    >


    이해인은 활동명을 변경한 이유에 대해서는 '이지'라는 이름은 본명 '이지영'에서 '영'자만 뺐다고 설명하고, '이지'는 어릴 때부터 별명처럼 불렸기 때문에 '나쁘지 않다'에 더 친숙하고 '나쁘지 않다'는 기위지에도 맞는다고 소견한다고 밝혔다.


    >


    >


    이해인은 이름도 바뀌었으니 새로운 마음으로 시작해 보려고 한다며 이름에 대해 찬성 반대도 있겠지만 나쁘지 않은 의견을 존중하고 이해해 주실 것으로 믿는다고 향후 각오를 밝혔다.


    >


    >


    NEW로 떠나는 그녀의 미래가 순탄하기를 기대한다.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