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인천카오디오 그랜저IG 포칼 스피커 앰프 우퍼 DSP 장착 짱이네
    카테고리 없음 2020. 2. 19. 23:58

    >


    안녕하세요! 인천 카오디오 전문 설치샵 피닉스 카오디오를 인사드리겠습니다


    요즘 오전, 저녁에 시원한 장미꽃을 불어오는 것이 가을이 온 것 같네요! 이런 날은 카오디오의 업그레이드나, 펑펑한 소음질로 창문을 열고 드라이브하기에 딱 좋은 날씨입니다~! 오늘 방문해주신 고객님은, 얼마전 카오디오 시스템을 업그레이드 해 가신 손님의 지인으로서, 우리의 작업에 매우 만족하셨는지 지인에게 소개받았다고 합니다.


    (이렇게 입소문을 타고 퍼져봤는지는 피닉스의 명성! キャ) 정말 감사드립니다.그래서 평소에 신경써서 작업을 하는데 더 심혈을 기울여 작업을 진행하게 된 거죠.​이 당 1의 작업기를 시작하고 보도록 하겟슴니다.


    >


    그랜저IG 차량이 입고 되었습니다.음질을 매우 중요시하는 분으로, 저희의 피닉스 카오디오 인스톨러와의 상담을 통해서,


    작업 Plan​ DSP(오디승비토우텡)+앞 스피커(포칼 일 65F)+Digital Design 2ch AMP+Digital Design 4ch AMP+Digital Design DD5일 2(날 2인치의 우퍼)


    이렇게 리스트를 만들고 장착 작업을 시작! 맨 먼저 앞 스피커 작업부터 시작합니다.


    >


    스피커 장착 작업을 위해 도어트림을 탈출해 준다면,


    >


    이렇게 기본적으로 방음처리가 된 문의 표면을 볼 수 있습니다.


    >


    최근 이곳에서 순정스피커를 제거한 후, 당점의 마에스트로 방진매트를 이용하여 스피커 덤핑운동으로 인한 진동소음을 방지하기 위한 방진시공을 실시합니다.


    >


    도어 표면의 굴곡이 드러날 정도로 매트를 밀착 시공하여 링고대 다음이 오류를 방지하기 위해 매장 내에서 자체 제작한 자작자작 링고대를 단단히 고정하고, 그 위에 스피커까지 연결하면 도어 작업 완료!


    >


    >


    포칼 PS것 65F


    명품 포칼 스피커 PS것 65F는 Made in France제품으로 탄탄하고 섬세한 음질!FLAX옥수수를 사용한 프랑스 포ー칼사의 6.5인치 컴포넌트 스피커입니다.플레이스 콘을 사용하여 보다 강력한 고음과 단단한 중저음, 포칼 특유의 산뜻하고 선명한 음질을 감상할 수 있습니다.미드우퍼 장착 작업이 끝났으니 이번에는 트위터 작업을 진행하겠습니다.


    >


    트위터는 차량 대시보드 양쪽에 모두 장착됩니다.


    >


    트위터에는 지향성이라는 것이 있기 때문에, 챔버를 활용해 소리가 나쁘지 않은 방향에 맞추어 장착했습니다.이렇게 앞의 스피커 작업은 모두 종료!


    >


    이번에는 트렁크에 있는 모든 짐을 꺼내 트렁크 커버까지 제거한 뒤 나머지 작업에 들어갑니다.


    >


    이미 우퍼 작업! 우퍼 작업에는 격벽 방음이 되어 매장되지만 이미 격벽 작업을 위해 뒷좌석 의자를 모두 마스크 해 드립니다.​ 고객의 차량에는 하나 2인치 큰 우퍼를 사용하기 위해서 격벽 작업이 이뤄지지 않을 경우에는 음압이 트렁크 쪽에 하나부 뚫리게 될 손실이 있지만 이 손실되는 음압까지 취하지 이미 우매 우는 작업입니다.


    >


    스피커 작업시 사용한 것과 동일한 마에스트로 방진매트를 이용하여 꼼꼼하게 시공한 후


    >


    DD 12인치 우퍼를 연결하면 우퍼 실장도 완료!


    >


    그 후 Digital Design사의 2채널과 4채널 앰프, 이리하여 축전기까지 장착하느라(우퍼의 전에 커패시터를 장착하면 우퍼가 전기를 많이 사용할 때 다른 앰프에 영향을 주지 않도록 출력하시겠어요.)


    >


    비트텐 DSP까지 연결해주면 장착 작업이 끝나지 않게 될 텐데요.


    >


    오디승비토우텡 DSP크로스 오버 필터가 내장되어 있으며, sound의 위치와 균형 태국이다 정도 3개 밴드 이퀄라이저 기능을 내장한 제품!하이 인풋, 아날로그 입력이 가능한 멀티 프로세서로 USB와 PC를 연결하여 각 유닛 간의 크로스 오버치를 조정하고 최적의 사운드를 만들어 낼 수 있습니다.


    >


    마무리까지 깔끔하게 정리해드렸고, 한 가지 중요한 DSP 세팅 작업까지 거쳐 충분히 테스트 후 차량 출고를 도와드렸습니다.


    >


    인천에서 좋은 카 오디오 업체를 찾자면 인천 피닉스 카 오디오에 방문하고 보세요. ​(+)교통 액세스로 인천 광역시 미추홀 구暻원(경원 대학에서 754


    >


    전화 통화 후로도 언제 자신을 환영한다.인천의 카오디오샵을 방문하는 것은 피닉스 카오디오!!!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