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이든TV] 고양이 작 이야…
    카테고리 없음 2020. 2. 1. 23:12

    >


    >


    안녕하세요~이동동물의료센터입니다.오늘은 '조용한 살인제'로 불리며, 인의로도 전신에 이르는 다양한 합병증으로 생명과 건강을 직접적으로 위협하는 고혈압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혈압이란 혈관 벽에 미치는 혈액의 힘, 즉 압력이라고 정의할 수 있습니다.


    >


    고혈압이라고 하는 것은 높은 혈압이 계속 높아지고 있는 상태를 말합니다.특히 혈압은 심혈관계와 밀접한 관련이 있습니다.혈관계는 심장과 관련된 혈관을 포함해 첫 번째 스토리로 심혈관계계가 몸을 정상적으로 유지하는 데 가장 중요한 부분이 혈압입니다. 안타깝게도 심혈관 관계에 있어서 가장 중요한 혈압에 관한 증상은 잘 관찰할 수 없습니다만.만약 관찰이 된다면, 그만큼 심각한 경우라고 소견을 할 수 있습니다.


    높은 혈압 증상이 과인 타과인인 환자의 대부분은 눈이 과민한 뇌, 심장, 신장과 관련된 증상을 과인으로 나타냅니다.


    >


    그러나 고혈압이 있어도 상승한 혈압이 표적 기관에 손상을 줄 정도로 충분히 심각해질 때까지 증상이 없는 경우도 있습니다.가끔 고혈압 진단을 받은 아이가 증상이 없다는 이유로 혈압약을 먹이는 것을 싫어하는 사람이 있는데요.이것은 매우 위험한 생각입니다.이미 말씀드린 장기에서 발생하는 고혈압의 증상은 매우 치명적이며, 실명이 본인의 급사와 같은 치명적인 결과를 초래할 수 있기 때문입니다.


    한번의 혈압측정으로 고혈압을 진단하고 평생 약을 먹일 수는 없잖아요? 혈압은 말소음적인 영향, 환경적인 영향을 받기 쉽습니다.수의사의 가운을 보고 흥분해서 혈압이 높게 측정되는 경우도 있는 것입니다만.이것을 "화이트 코트 신드롬"이라고 하며, 대표적으로 혈압이 높게 측정되는 원인 중 하나입니다.


    >


    그래서 그런 짓하면 오차를 줄이기 때문에 반드시 환자가 안정적인 상태에서 측정해야 하며 1~2주의 기간을 두고 최소한 2~3번 주의적으로 높은 혈압이 측정되야 높은 혈압과 진단할 수 있는 슴니다.


    >


    역시 어떤 종합 혈액 검사, 방사선이나 초음파 등의 화상 검사나 호르몬 검사를 통해 고혈압을 유발하는 다른 질환에 대해서도 체크하는 것이 필수입니다.


    고혈압의 치료는 먼저 고혈압의 원인을 파악하는 것이 필수적인 것입니다만.고혈압의 원인은 첫번째에 원인이 뚜렷하지 않고 드물게 발생하는 1차성 고혈압 그와도우번째로 다른 질병이 원인이 되는 모드 환자의 80%에서 발생하는 2차성 고혈압으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이쵸크소 2차성 고혈압의 경우 원인 질병을 확인하고 치료하면 혈압이 정상적으로 조절될 수 있습니다.그러나 1차성 고혈압은 치료보다는 관리의 개념으로 접근을 해야 하며 평생 혈압 약을 복용해야 한다.


    >


    혈압 약은 종류도 여러 가지로 혈압을 낮추는 효과도 다른 것입니다.혈압 약을 처방할 때에 가장 낮은 용량에서 시작해서 점점 증량을 해야 하고, 7~101후에는 확실히 다시 혈압을 측정하고 효과를 확인해야 합니다.혈압 약을 과다 처방을 받을 경우 아이가 힘이 없다 자고만 있어서 기력이 없고 낮은 혈압 증세를 보 1수 있기 때문입니다.


    한 보고에 따르면 개로 고혈압은 건강한 400마리쥬은 0.5%의 비율로 발발할 것이라고 말합니다.또 발발의 평균 연령이 8.9세 나이인 만큼'우리 아이는 아닐 것'이라는 소견보다 8세 나이 이상의 아이들은면 후와크히 혈압 측정을 통해서 조기에 고혈압을 진단되고 있는 것을 추천합니다. ​ 또 아이가 고혈압을 진단되면 아메 리카 수의 내과학 회의 4개의 위험 단계 분류를 따르고, 현재 아이의 상태를 분류하고 적절하게 관리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


    그래서 의사에서 처방 받은 혈압약을 중지해도 역시 과량 복용해도 위험합니다.그 때문에, 장기간에 걸쳐서 적절히 관리할 수 있도록, 모두 sound 당의 수의사와 계속적으로 상다 sound를 하는 것은 필수입니다. ​ 혈압이 유의적으로 200 mmHg라면 먹는 약을 투약 처방하고 보리는 입원 후 혈압 관리와 원인을 찾아야 하고, 꼭 1~3일 전부 sound에 다시 혈압을 측정해야 한다 왜냐하면 180이상의 심각한 위험.군의 환자들의 경우 언제 실명 예는 급사와 같은 치명적인 상황이 발생할지 모르기 때문 이프니다니다.


    >


    >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