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The First Purge 이야…
    카테고리 없음 2020. 1. 27. 12:42

    안녕하세요 데이지입니다.


    >


    오항상 그랬던 것처럼은 내가 며칠 전에 본 영화는 더욱 퍼지 시리즈 4편을 소개하겠습니다.Purge는 "제거한다"라는 의미를 가지고 있습니다. 겉모습은 완벽한 미국이지만 당신들의 무과인도 늘 그랬듯이 인구, 범죄 등을 막기 위해 인구감소 정책을 실행합니다. 서로 상해를 가할 수 있는 사람을 죽여도 되는 날 #파지데이이 날이 어떻게 시작된 배경을 설명하는 시리즈가 즉시 이 4편입니다.나 같은 경우는 4개->1개->2개->3편 볼 소견이지만(1편까지 만났다)가 순서도 좋겠습니다.이미 1,2,3개를 본 사람이면 새로운 관점에서 볼 수 있을 것 같습니다.스포는 아니지만 그다지 무서울 정도의 잔인하지는 않습니다.


    >


    파지데이 얘기는 밑에 남겨둘게요!


    사상 최저의 실업률과 범죄율 불과 1퍼센트의 믹크, 완벽한 모습 뒤에는 매년 단 하루, 12대 테러의 사이 살인은 물론 어 떤 범죄도 인정되는 '퍼지 데이'가 있다."아시아, 이제 12가끔, 살인은 물론 어 떤 범죄도 허용됩니다.그날은 모든 공권력이 무력화되고 폭력과 잔혹한 본능만 난무한다.


    여기에 덧붙여서, 더 퍼지 4개로 대체로 흑인들만 나쁘지 않아서 옵니다.그 이유는 정부가 파지데이를 공식적으로 실행하기 전에 가난한 섬에 한해 이 다상점검을 하려고 하기 때문이다. 퍼지 데이 날 이 섬에 있으면 5000달러(550만원 정도)을 준다고 말합니다. 그리고 카메라가 인식된 렌즈를 끼고 사람을 죽이면 건수당 돈을 더 준다고 한다.주인공 남매는 돈 때문에, 갱스터들은 재산과 마약을 지키기 위해 사이코페스는 정말 이날을 즐겨보고 등의 점검에 참여하려고 합니다. 이 점검을 지켜보는 사람들은 중산층 이상의 백인, 그리고 점검 참가자는 대부분 흑인... 이 4개나 감독의 비판이 뒤(뒤) 길게 되어 있는 것 같습니다.  제 설명보다는 직접 보는게 너무 재밌을 것 같아요.그래픽,설정등조금아쉬운점이있지만그래도소재가참신해서볼만합니다.예고편과 영화 링크는 아래에 남깁니다.


    https://www.youtube.com/watch?v=UL29y0ah92w


    무엇보다 어디서 보는지 가장궁금하죠~이번에도 영어자막,중국어자막이 달려있는 링크를 올려요.아쉽게도 한국어 자막이 없지만(웃음)더 퍼지 4개에 자신과 영어가 너무 간단하고 진짜 모든 분들이 알 것 같아요.:) 가령시 자신의 글을 이해하지 못하셨다면 댓글을 남겨주세요! 최대한 알기 쉽게 번역해드리겠습니다더 퍼지, 다른 시리즈와 미들 링크도 가지고 오겠습니다.도움이 된다면 괜찮습니다♥라고 코멘트 부탁해요.'이웃신청'을 하고 '미도', '영도', '신도'도 영화 목록을 받아주세요.댓글 신청도 할 수 있고요. :)▶ 더 퍼지 4#무료를 보는 것(바이러스, 해킹 사이트지 않습니다)http://www.tianjiyy한 23.com/play/55250·하나 하나. html?55250-하나-3




    댓글

Designed by Tistory.